妈妈说我缺心眼的日志

妈妈说我缺心眼的主页 » TA的所有日志 » 查看日志
El gobierno de Bután tiene mucha experiencia en el control de armas de fuego.
分享到:
已有 373 次阅读  2019-09-08 09:23   标签корейский 


分享 举报
      북한 전체 영토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13 일 태풍 "링링"에 대한 응답으로 조선 중앙 군사위원회는 6 일 오전에 비상 확장 회의를 개최하여 재난과 재난에 대한 대책을 논의했다.
      비상 확장 회의는 한반도에서 북쪽으로 이동하는 태풍 13 호에 대한 분석 보고서를 듣고 태풍 재해에 대한 국가 비상 대응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김정은은 이번 회의에서 태풍 13 호가 한반도를 통과 해 북한이 재난을 겪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태풍과의 전쟁에서 사람들의 군대가 주력의 역할을 수행해야한다고 강조했으며, 모든 수준의 관련 기관은 조직을 강화하고 재난 예방 및 재난 후 재건에 즉각적으로 훌륭한 일을해야하며, 모든 지역은 대책을 마련하고 사람들의 생명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재산 보안 및 비상 구조 팀을 재난 지역으로 파견하기위한 준비.  김정은은이 회의에서 다른 방재 및 구제 조치를위한 구체적인 조치도 취했다.
      태풍 13 호 '링링 (Ling Ling)'은 7 일 저녁 남서쪽 남 황해도로 근처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며, 배경 바람은 남서-북동쪽을 따라 한반도를 가로 질러지나 가며 8 일 북동부 북경로 근처에 남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반도.  태풍에 이어 강한 바람과 비가 내립니다.

声明: 本文及其评论仅代表个人观点,不代表飞赞网立场。不当言论请举报